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이슈

광주 서구 쌍촌동 스포츠마사지 상무지압원에서 교정받기

2022. 2. 28.

목차

    상무지압원-지압베드-탈의실
    지압 베드

     

    일상생활을 하고 일을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와 잘못된 자세와 습관으로 인해 목, 어깨, 척추, 허리, 무릎, 관절 등 다양한 부위에 통증을 느끼곤 합니다. 처음에는 뻐근함과 결림 정도였으나 이게 지속되다 보면 만성적인 통증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렇게 만정화되는 통증을 관리를 통해 미리 예방하는 게 신체 건강에 중요합니다.

     

    스포츠마사지 교정 지압

     

     

    근육통, 결림, 뻐근함 등은 정말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런 부분은 병원에 가서 치료하기에는 무슨 병원을 가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물리치료는 해도 한 것 같지도 않고 그런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게 스포츠 마사지, 지압, 교정, 경락을 받는 것입니다.

     

    혼자 주무르고 이 방법 저 방법 다 동원해봐도 좀처럼 뭉친 곳이나 담 걸린 곳, 통증이 있는 곳은 그 고통이 쉽게 사라지질 않는데 지압을 받으면 정말 놀라울 정도로 빨리 회복이 되더라고요.

     

    한번 딱 관리를 받고 끝내면 그때만 잠깐 괜찮아지지 생활 습관이 어디 가지 않기 때문에 금방 다시 통증을 느끼곤 합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한데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면 굉장히 건강해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찾아보니 스포츠마사지나 지압, 경락을 받으면 피로회복, 틀어진 부위 교정, 근육을 유연하게 해 주고, 스트레스 완화, 면역력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직접 경험해보니 맞는 말인 것 같아요.

     

    광주에서 스포츠마사지, 지압을 받을 곳을 찾으시면 괜찮은 곳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상무지압원이라는 곳입니다.

     

     

     

    매일

     

    오전 9시 open

     

    예약제 운영

     

    가게 옆 도로가 주차가능

     

    -요금-

    1회   60,000

    5회  280,000

    10회 500,000

    20회 900,000

     

    ☎) 010-7444-2914


     

    상무 지압원은 광주 서구 쌍촌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옆 도로가에 주차 가능하니 편한 곳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주차할 곳이 없었던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광주 서구 쌍촌동 상무 지압원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원장님이 직접 관리를 해주신답니다. 

     

    1회 관리 시간은 50분 이상이고 원장님에게 아픈 곳을 말하면 그곳을 좀 더 풀어주세요. 정말 시원하게 지압을 해주시는데 관리를 받고 나면 몸이 정말 가벼워지더라고요.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상무 지압원은 티켓으로 끊으면 할인된 금액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티켓을 끊어서 같이 이용할 수 있으니 부부가 같이 다니거나 부모님이랑 같이다니거나 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디스크나 질환 같은 경우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지만 일상생활을 통해 느껴지는 통증은 지압 교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스포츠마사지나 지압을 받아보시지 않은 분들은 처음 받았을 때는 몸이 더 뭉칠 수가 있는데 며칠 뒤면 자연스럽게 풀어지고 꾸준히 관리를 받다 보면 지압을 받지 않으면 몸이 엄청 뻐근하고 피로가 안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지압, 스포츠마사지, 경락의 세계에 빠지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몸인데 미리미리 관리를 하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 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