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이슈

제주도 항공권 싸게 사는 법

2022. 3. 13.

목차

    항공권-가격-비교하는-방법
    항공권 가격비교

     

    날씨가 풀리면서 여행 가기 딱 좋은 날씨가 되면서 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텐데요. 해외여행에 약간의 제약이 생기다 보니 제주도를 많이 가는데 제주도 항공권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뿐만 아니라 어디든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싸게 사는법

     

     

    여행 경비 중 가장 줄이기 쉬운 방법이 비행기표를 싸게 사는 것입니다.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답니다. 

     

    1. 네이버에 항공권 예약이라고 검색 후 하단으로 조금만 내리시면 항공권을 검색하는 창이 나옵니다.

     

    2. 편도, 왕복을 선택하신 후 가는 날, 오는 날, 인원, 좌석 등을 선택 후 검색해 주세요.

     

    3. 검색을 하면 해당일에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티웨이,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 서울, 에어부산 등 모든 항공사의 시간과 가격이 나옵니다. 여기서 가장 저렴한 항공사를 고르시면 됩니다.

     

    4. 가장 저렴한 항공사를 고르셨으면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항공권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5. 편도, 왕복, 인원, 출발지, 도착지, 가는 날, 오는 날 등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6. 예약 진행을 쭉 하다 보면 사전 좌석 지정, 초과 수하물, 여행 보험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모든 것을 선택하지 않고 넘겨주셔야 비행기표를 싸게 살 수 있어요. 

     

    사전 좌석 지정을 그냥 스킵하고 다음으로 넘기고, 초과 수하물과 여행 보험도 같은 방법으로 넘겨주세요. 

     

    선택 사항을 하나씩 선택하다 보면 금액이 계속 추가됩니다.

     

    수하물 같은 경우는 짐을 어마어마하게 챙기지 않으면 넘어가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혹시라도 초과되면 비행기에 가지고 타면 됩니다.

     

    7. 그렇다면 좌석은 어떻게 선택하는지 궁금증이 생기실 건데요. 항공권 예약 날짜 24시간 전에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체크인을 통해 좌석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해본 결과 24시간 전에 체크인하고 좌석을 골라도 충분히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 요일별, 시간대별로 항공권 가격이 차이가 많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출발이나 오전 출발이 비교적 저렴하고 토요일, 일요일 도착이 비교적 비쌉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요일을 잘 선택해서 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소 귀찮을 수 있으나 한 번씩 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른 분들이 취소한 표를 찾아보면 보다 더 싸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