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베스트
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이슈

제주도 서귀포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베스트

2022. 7. 26.

목차

    제주도 여행 가기 너무 좋은 시기인데요. 제주도는 갈 때마다 색다르고 갈 곳이 많은데 특히 7월 8월 여름에 가기 좋은 곳들이 있죠. 제주도 서귀포 여름에 가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제주도 서귀포 여행 코스 베스트

     

    • 빛의 벙커

     

     

    빛의 벙커는 오래된 벙커에 설치된 프랑스 예술 전시관입니다. 날씨가 더울때 실내에서 시원하게 미디어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서귀포 여행지입니다. 미디어 상영 시작시간을 보고 가면 처음부터 쭉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디어와 사운드를 통해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략 한시간 정도 관람시간이 소요됩니다.

     

    • 큰엉해안경승지

    큰엉은 제주 방언으로 큰 언덕을 뜻합니다. 바위들이 마치 바다를 삼킬 듯이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 큰엉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해안절벽 위로 1킬로 이상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숲이 나와 더위를 식혀준답니다. 큰엉해안경승지에 인생 샷 포토존이 있는데요. 숲이 우거져 자연적으로 한반도 모양을 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사진을 꼭 찍어야 해요.

     

    • 세계 조가비박물관

    세계 조가비 박물관은 조가비아트 뮤지엄입니다. 조가비는 조개껍질이죠.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전 세계 1만 5천여 종의 희귀 조가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덥거나 기상이 좋지 않을 때 가볼 만한 서귀포 실내 여행지입니다.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답니다. 액자 만들기,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들도 있습니다.

     

    • 엉또 폭포

    엉또 폭포는 비가 오거나 장마철에 폭포를 볼 수 있는데요. 떨어지는 폭포가 굉장히 웅장한 곳입니다. 특이하게 비 오는날에 많이 찾는 관광지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입구에서 우비, 우산 등을 판매합니다.

     

    제주도 다른 폭포들과는 달리 비가 와야지만 볼 수 있는 폭포입니다.

     

    • 산방산

     

     

    서귀포에서 산방산은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죠. 산방산과 더불어 용머리해안, 사계 해안은 산방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제주도 특유의 자연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용머리해안이 통제되면 사계 해안을 가면 좋습니다. 걷고 서있는 곳곳이 모두 포토존입니다.

     

    • 황우치 해안

    산방산을 바라볼 수 있는 해안인데요. 산방산 전망 카페들도 많고 경치를 감상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서귀포 여행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제주도 여행 동부 지역 가볼만한 여행지 추천

     

    제주도 여행 서부 지역 코스 베스트 여행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