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여름 물놀이 여행
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 이슈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여름 물놀이 여행

2022. 7. 23.

목차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름철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게 물놀이 계곡, 바다도 좋지만 워터파크가 최고죠. 그동안 코시국으로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다가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갔다 왔는데 놀러 갈 때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여수 여행 코스 중에 여름에는 디오션 워터파크가 핫하죠. 디오션 워터파크는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지만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충분한 크기입니다. 디오션 워터파크에 가시려면 무조건 인터넷 예매를 하는게 좋아요.

     

    현장 예매와 가격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기 때문에 꼭 인터넷 예매를 하는게 좋아요. 네이버 예매나 여러 가지 사이트에서 최저가로 구입하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인터넷 예매를 하시면 티켓은 당일 사용 불가하니 전날에 미리 예약하셔야 된답니다.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종일권, 오후권(오후 14시부터 입장가능) 2가지를 이용 가능합니다.

     

     

    매일

    10:00 ~ 18:00


     

    디오션 워터파크에 입장하면 수영복 대여점이 있는데 남성분들은 간단하게 빌려도 상관없지만, 여성분들은 혹시라도 빌리실 생각이라면 사가시는 게 좋아요. 굉장히 허접한 수영복이라 안전상도 위험하고, 보기에도 별로예요.

     

    대여점에서 구입도 가능한데 비싸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서 가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워터파크 입장 시 모자는 필수로 착용해야 하니 캡 모자나 본인이 원하는 모자 꼭 챙겨가세요.

     

    워터파크 내 바닥이 미끄럽고 뜨겁기 때문에 아쿠아 슈즈는 필수템이에요.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갔는데 아쿠아슈즈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그리고 완전 필수품 방수팩 꼭 사가세요. 방수팩에 핸드폰을 넣고 다녀야 편하답니다. 방수팩은 저렴한 것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완전 방수가 되는 게 좋아요. 핸드폰이 망가지는 것보단 낫잖아요.

     

    디오션-워터파크-수영복-대여점
    디오션 워터파크 수영복 대여점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내에서 식당이나 여러 가지를 이용하기 위해 번호키에 요금을 충전해도 되는데 삼성 페이를 쓰시는 분들은 카드결제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번거롭게 요금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삼성페이를 써서 충전 안 하고 결제할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했어요.

     

    워터파크 내에서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다녀야 하는데 실내에 들어가시면 7천 원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디오션-워터파크-놀이기구
    디오션 워터파크 놀이기구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실외에 놀이기구 5개가 있는데 그중 둘이서 보트 같은걸 타고 내려오는 건 유료입니다.

     

    물에서 발사되는 기구,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는 미끄럼틀,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오는 미끄럼틀, 4명이서 튜브 타고 내려오는 토네이도, 돈 내고 보트 타고 내려오는 기구 5가지가 있어요.

     

    실내에는 파도풀 옆 구명조끼 빌리는 곳에 계단 타고 올라가시면 튜브 타고 내려오는 기구, 몸으로 내려오는 미끄럼틀 2가지 기구가 더 있습니다.

     

    디오션-워터파크-미끄럼틀
    디오션 워터파크 놀이기구2

     

    기구를 탈 때 안전요원이 화상을 입을 수 있는데 괜찮냐고 질문을 계속 하는데요. 진짜 조심하세요. 외부 열로인해 기구 안도 많이 데워진 상태고 내려오는 가속도도 있어서 옷이 구멍나고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옷이 찢어져서 화상을 입었어요. 놀이기구 탈때 너무 마음 놓고 타지 마세요.

     

    디오션-워터파크-외부-모습
    디오션 워터파크 놀이기구3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에 사람이 많이 몰리면 놀이기구 타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릴 것 같은데 사람 하나도 없을 때 가서 그냥 맘대로 타고 싶은 거 다 탔어요.

     

     

    디오션 워터파크 다른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인피니티 풀이 가장 좋았어요.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인피니티풀에 들어가면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어요. 의외로 방수팩이 사진도 깔끔하게 잘 찍혀서 좋았어요. 방수팩은 워터파크에서 필수예요.

     

    인피니티풀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마치 바다를 품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디오션-워터파크-인피니티풀
    디오션 워터파크 인피니티풀

     

    여름 여수 여행 가볼 만한 곳 찾으시면 디오션 워터파크 가서 물놀이 한번 해보세요.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부모님과 함께, 부부끼리 누구랑 가도 아주 좋답니다.

    댓글